시사e조은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에 적극 합류하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09:57]

(주)커넥트스페이스,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에 적극 합류하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10/31 [09:57]
지난 30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는 (사)한국동물미술협회 (회장설재구)와 협업식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외 커넥팅을 진행한다.
 
(사)한국동물미술협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미술 작가들로 구성이 된 협회로써 청년 작가와 신진 작가 발굴 및 미술인들의 창작활동 지원 등을 통해서 대한민국 미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최근 인간과 동물들의 조화롭게 공존하는 삶을 아름다운 미술을 통해 반려인들이 꿈꾸는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국내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현재 대한민국의 많은 미술인들이 유능한 재능을 가졌음에도 환경적, 경제적 요인으로 개인주의적 작품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들에게 지금보다 더 따뜻한 작품을 만들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싶다는 취지로 진행중인 정말 밝고 아름다우며 각박해져가는 이 사회를 보다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어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문 미술가들의 정성스런 붓 터치로 나의 반려동물과 함께 미술작품으로 간직하자는 프로젝트이다.
작품마다 화가들의 증서가 주어짐으로 작품성으로서도 그 가치가 높고 지금도 많은 연예인들이 본 취지의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하고 있다.

의미있고 가치있는 프로젝트인 만큼 반려동물과 나, 대한민국 미술인들 그리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아름답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협회의 목표이며 그 목표를 위해 설재구 회장은 회원특전으로 펫 장례식 무료지원 등 최선의 서비스까지 준비했으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찍은 일상 속의 특별한 사진을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들과 함께 '가치 있는 예술 작품'으로 소장해 보기를 적극 제안한다.
 
이 뜻 깊은 프로젝트에 합류한 ㈜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으로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국내외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출시 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취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국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해외파트는 제안을 받아 국내외 기관 및 기업들을 커넥팅 진행중이며 특히 몽골은 6개이상의 지자체로부터 직접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이라는 정식위임을 받아 국내 기관 및 기업들과 접촉하여 투자, 인력, 교육, 학술, 예술, 수출입 무역 등 다양한 교류 커넥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지속적으로 지자체나 기업, 단체 등과 협약하여 구축된 글로벌 커넥팅 상생연합체를 활용하여 전국의 남녀노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는 물론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여 서로 가족처럼 돕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경영자들의 철학도 눈에띄는 기업이다.
기자 사진
윤진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보성읍, 희망 트리 점등식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