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e조은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부산가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08:12]

(주)커넥트스페이스, 부산가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6/21 [08:12]
지난 17일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는 제6339부대 4대대에서 진행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 (부산)지구 부산가야라이온스클럽의 창립 제30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제6339부대 4대대 자매결연 6주년 행사에 실무진들과 참석했다.
 
 
대표 계열사인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 (주)커넥트패밀리 (대표이사 정유현), 자회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협회장 장정호, 김해숙), 협업사인 여신모델엔터테이먼트 (대표 신청주), (사)영상자서전협회 (협회장 김석진), 드림골드 (대표 안춘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1917년 6월 7일 미국의 멜빈 존스의 제안으로 발족된 국제적 사회봉사 비영리 단체로 세계 인류 상호간의 너그러운 이해의 정신을 증진하고, 도덕적 국가관과 시민의식의 고취 및 지역사회의 복지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자 설립되었다.
 
현재 전 세계 최대의 봉사 단체로 200개국 이상 약 46,000개 이상의 클럽들이 활동하며, 각 클럽은 매월 월례회를 가지고 지구와 복합지구는 매년 연차대회를 개최하여 총재를 선출하고 사업을 결산한다.
 
국제본부는 중점 봉사사업을 설정하여 회원국으로 하여금 실행하도록 권장하고 있는데 주요사업으로 시력&청력보존 및 맹/농아자 복지, 환경, 보건, 교육, 마약퇴치, 일반사회복지, 당뇨병 예방, 청소년 선도사업 등 그 범위가 다양하다.

2024-2025 부산가야라이온스클럽에 취임한 회장 전다현 L은 메디썬 화장품 제조/유통 대표이고 ㈜커넥트스페이스 이사로 활동중이며 몽골 국제교류홍보대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고문, 부산 동래구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장, 동서대 국제산업기밀보호전문가 과정 13기 회장 등 여성 기업가로 활동 역영이 국내외로 넓으며 성품이 바르고 리더쉽이 특출한 인물이다.
 
식전 축하무대는 고문으로 활동중인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의 K-커넥트 라인댄스 단원들이 신나는 라인댄스 공연으로 열어주었다.
 
2024-2025 부산가야라이온스클럽 집행부는 회장 전다현 L을 주축으로 제1부회장 이성애 L, 제2부회장 정성애 L, 총무 이미순 L, 재무 고여진 L, 부총무 이원겸 L, 부재무 하시우 L으로 구성되어 한해동안 클럽봉사를 주도해나갈 예정이다.
 
초대받은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 및 글로벌 기업 활동의 기회를 활용할 지사를 구축 중이라고 한다.
기자 사진
윤진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보성읍, 희망 트리 점등식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